아이들과 베이킹 – 재미있는 것
디스플레이
아이들은 부엌에서 돕고 싶어합니다. 그렇습니다. 물론 “돕는”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은 것들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아이들과 베이킹 매우 즐겁다! 물론 부엌은 허리케인과 같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있는 활동은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뭔가를 “어른”으로 만들 때주의를 기울이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이들은 또한 자신을 번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린이들이 준비에 참여하지만 축제는 행복합니다. 아이들이 물론 반죽을 반죽하게하십시오. 쿠키를 아이들과 함께 구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쉬운 요리법입니다.
200 버터, 150 g. 가루 설탕, 달걀 노른자 1 개, 400g 밀가루, 40 g. 코코아와 바닐라.
버터가 설탕으로 박살났다. 노른자, 코코아, 바닐라, 밀가루가 추가됩니다. 반죽이 형성됩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180도 굽습니다. 결국 쿠키는 가루 설탕으로 말려지게됩니다.
요리사와 함께 더 많은 요리법.
그리고 이제 손이 더러워졌습니다. 부엌 전체가 엉망이되어 반죽을 여러 번 맛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건 아이들과 베이킹 당신이 그들을 신뢰한다는 것을 어린 아이들에게 증명했습니다. 이것은 아이의 자신감을 형성합니다.
아이들과 베이킹 재미있다
어린 소녀가 너무 심각해 보인다.
아이들과 베이킹 그냥 귀엽다.
언제 아이들과 베이킹 – “나 스스로 할 수있게 도와 줘”
반죽이 맛있어. 맞다!
베이킹 – 초기부터
어린 소녀가 반죽을 확인합니다.
초콜렛의 유혹은 작은 것을 무시할 수 없다.
함께하는 순간은 잊을 수없는 순간입니다.
작은 손을 곧게 펴라.
어린 이용 어린 이용 레시피
요리는 미소 짓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얼룩으로 베이킹이 더 재미 있습니다.
베이킹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수제 과자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양이 너무 재미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