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letten Tauschländer –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기 바랍니다!
디스플레이
유로 팔레트 Tauschländer에 관해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Europool (유로 팔레트와 마찬가지로 구어체)은 Europools의 교환 시스템에서 가져온 평면 팔레트입니다. 유로 팔레트는 UIC 표준화되어 있으며 유럽 팔레트 협회. 유로 팔레트는 소위 4 웨이 팔레트입니다. d. h. 자동 자재 운반 장치 (z)를 사용하여 네면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B. 포크 리프트 또는 리프트 트럭을 가지고 기록되고 운반 된 것. 유로 팔레트의 역사는 50 년 전부터 시작됩니다. 1966 년 3 월 31 일 독일 특허청의 줄리어스 호퍼 (Julius Hofer) / Erbach (Odenwald)의 실용 신안에서 처음으로 언급되었습니다. 호퍼 (Hofer)는 오늘도 여전히 건설을 최적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유로 팔레트”는 다른 상표의 밑에 디자인으로 제조되고 시장에 제안했다. 4 개의 다른 브랜드 (WORLD, EPAL, CHEP, LPR)가 이제 디렉토리에 입력되고 유로 팔레트가 제조됩니다. 이들 모두는 구조적 디자인이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유로 팔레트”라고 부르는 팔레트 설계 인 목재 팔레트입니다.
변화: 01.05.2010 이후 팔레트 교환은 VAT의 적용을받습니다. 장래의 필수 권고 사항은 교환 가능보다는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팔레트를 클래스 A, B 및 C로 나누어 사용할 수있는 교환 가능 팔레트의 품질 기준이 수립되었습니다. 영국, 프랑스, 스위스 및 전체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전국적으로 비용 집약적 인 팔레트 교환의 개척자였습니다. 또한 이탈리아화물 운송 업체는 2007 년에 거래를 마쳤으며 2010 년에도 법적으로 법으로 제정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이 정보를 당신과 공유합니까? 우리는 s.g. 또한 유로 팔레트를 열정적으로 시청하십시오. 그리고 우리가 열정을 말할 때, 우리는 확실히 좋은 아이디어를 소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로 팔렛이 추세이기 때문에!